HOME > 회원참여 > 자유게시판
 
회장 신년사(장로회주관 신년하례회)
   
from : 115.160.115.196     hit : 157    date : 2016.01.21 pm 10:21:45
  name : 운영자   homepage :
                    신 년 사   
                            임채호 전국기독청장년연합회(CE)회장(집사)

  할렐루야! 여호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오늘과 같은 귀한 자리를 마련해 주신 전국장로회연합회 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임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 자리에서 고신총회와 소속한 노회와 여러 기관의 지도자들을 만나 뵐 수 있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저희 청장년연합회는 “그리스도와 그 교회를 위하여” 라는 표어 아래 청년의 때에 어떻게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 드리며, 교회의 연합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기도하며 나아가고 있습니다. 청장년연합회의 활동이 수년 전에 비해 약해져 있으나 부흥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청장년연합회가 조직되어 활동하고 있는 노회는 부산, 서부산, 중부산, 김해, 경동 노회입니다. 각 노회마다 청장년연합회가 조직되고 활동할 수 있도록 기도와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오늘날은 연합회의 활동이 어려운 시기입니다. 교회의 한 지도자는 오늘날 한국의 많은 교회들이 내교회만 중요시 하는 “우리교회”의 우상을 섬기고 있다고 지적하였습니다. 우리교회만 중요시하는 교회는 하나님의 말씀과 뜻보다도 우리교회의 부흥을 더 중요시 하고, 주변에 있는 다른 교회들을 배려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교회간의 연합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씀입니다. 아무리 좋은 샘물이라도 흐르지 않고 고여 있으면 썩듯이, 교회도 다른 교회들과 교류하지 않고 소통하지 않으면 많은 문제가 일어날 수 있다고 봅니다. 교회의 부흥을 위해서도 교회와 교회, 노회와 노회간의 연합은 꼭 필요할 것입니다.
  저희 청장년연합회가 연합의 한 축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ame
Pass